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매력적인 가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버추얼 영상을 공개했다.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와 함께 다양하게 선보여지는 버추얼 컨텐츠의 시도가 많은 가운데, T.I만의 아날로그 터치, 취향에 대한 이야기를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버추얼 영상을 제작, 선보이게 된 것.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뮤즈 공효진의 취향이 담긴 가상의 공간, 그 안의 스토리와 스타일을 브랜드 만의 판타지로 재해석한 ‘버추얼 아뜰리에(Virtual Atelier)’ 가을시즌 영상은 3개의 POP-UP카드가 열리면서 그 시작을 알린다. 손으로 그린 아날로그한 감성의 아트워크로 만들어진 현실을 뛰어넘는 가상의 공간 안에서 뮤즈 공효진의 자유로우면서도 사랑스럽고 위트있는 순간들을 선보인다.

‘버추얼 아뜰리에’답게 아티스틱한 모티브가 가득한 작업실, 뜨개질을 즐기는 니팅룸, 자연의 모티브가 가득한 가든 등 이 세가지 공간을 즐기는 공효진의 모습은 다양한 상상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T.I의 가을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와 원피스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보여주는 다양한 스타일링은 영상의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돋보이게 해준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공효진의 ‘버추얼 아뜰리에’ 영상 공개를 하며, 이 특별한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버추얼 아뜰리에 영상과 함께 T.I 아뜰리에 속으로 들어간 듯한 특별한 장소로 꾸며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뮤즈 공효진의 스타일링은 물론 T.I의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고객 대상 일리커피 제품, 패턴삭스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특히 롯데 온라인몰과 연계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일리커피 머신, 에타페 디퓨저 등의 특별한 상품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특화된 버추얼 영상을 시작으로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경계가 없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지역 메카를 선정, 오프라인에서도 고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롯데 인천터미널 팝업은, 갤러리같은 느낌의 공간과 함께 상층에서도 내려다볼 수 있는 재미있는 구성으로 즐거운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자세한 내용과 ‘버추얼 아뜰리에’ 영상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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