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진주, 강기둥 모델로 한 CJ제일제당 '고메, 우아한 피자' 광고 캠페인 이미지
배우 박진주, 강기둥 모델로 한 CJ제일제당 '고메, 우아한 피자' 광고 캠페인 이미지

CJ제일제당이 배우 박진주와 강기둥을 모델로 한 고메 '우아한 피자' 캠페인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감탄사 '우아'에 고상하고 기품이 있으며 아름답다는 뜻의 형용사인 '우아하다'를 동음이의어로 활용했다. '이 맛은 우아하다 우아하게 맛있는 피자, 오직 고메에서만'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되는 캠페인은 피자의 맛에 대한 단순한 언급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자연스럽게 나오는 소비자들의 감탄사를 담아 더욱 큰 공감을 이끌었다.

고메는 배우 박진주, 강기둥을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배우들이 리얼한 '우아' 감탄사와 더불어 익살스러운 표정을 통해 피자의 맛을 표현해내고 있어 재미를 더했다.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을 통해 신제품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 고메 갈릭베이컨치즈 피자와 더불어 고메 프리미엄 피자 5종의 2개 묶음을 30% 할인해 판매하는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고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신제품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는 '우아한 기대평'과 피자를 먹은 후 우아한 리액션을 인증하는 '우아한줄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부터 에어프라이어, 고메 피자 5종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 예정이다.

CJ 제일제당 관계자는 "차원이 다른 우아한 맛, 고메 프리미엄 피자를 통해 올 여름을 더욱 우아하고 재미있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