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와 BJ릴카 등 출연하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예능 제작
오는 27일 ‘0화(특별판)’ 방영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순차 방영

넷마블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 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 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하고 오는 27일부터 유튜브 채널 ‘JTBC Voyage’ 등에서 방영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 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 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하고 오는 27일부터 유튜브 채널 ‘JTBC Voyage’ 등에서 방영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 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 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하고 오는 27일부터 유튜브 채널 ‘JTBC Voyage’ 등에서 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본편 3부작과 예고편 0화(특별판)으로 구성된 웹예능이다. 이특, 예성, 은혁, 동해 등 슈퍼주니어 4인을 비롯해 BJ릴카, 엔조이 커플 손민수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 개발사 넷마블 몬스터 김건 대표 등이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미래혁명단’의 일원이 되어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여 김건 대표를 중심으로 구성된 ‘마스터 히어로’ 집단과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오는 27일 특별판으로 구성되는 0화 선공개를 시작으로 8월 3일부터 18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 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 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슈퍼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가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보다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서 정시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 등록 코스튬 선물 상자’를 선물한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