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인사, 재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글로벌 기업 워크데이가 2021 회계년도(2020년 2월 1일 – 2021년 1월 31일)에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1800개 이상의 고객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워크데이는 기록적인 시스템 구축과 더불어 고객만족도도 97%로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가장 최근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일 워크데이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워크데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고객이 재무, 계획, HR 및 지출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과정에서 워크데이가 제공하는 지속적 파트너십을 반영했다.

1800 여 고객 시스템 구축에는 대부분 버추얼로 진행됐으며, 제너럴 일렉트릭, 홍콩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올라이트 솔루션즈, 플린더스 유니버시티, 존루이스 파트너십, 네브래스카 메디슨, 프리즈마 헬스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이 대거 포함됐다.

재무관리 솔루션 구축도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 워크데이 재무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전통적 ERP 시스템의 경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차원의 가시성과 제어력을 제공한다. 워크데이 재무관리,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워크데이 어카운팅 센터,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 워크데이 전략적 소싱이 함께 구축되면 기록에서 리포팅까지, 리포팅에서 예측까지, 계약에서 입금까지, 소싱에서 지급까지 재무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전사 플래닝 및 분석을 위한 깊이 있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

에밀리 맥에빌리(Emily McEvilly) 워크데이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는 “워크데이 서비스 조직과 글로벌 파트너들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든 한 해 동안 신속하게 피보팅해서 기록적인 시스템 구축을 완료할 수 있었다. 이 과정에서 민첩성과 회복력을 발휘해 준 우리 고객들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다”면서 “워크데이 내 고객을 지원하는 모든 팀의 최선의 노력을 통해서 우리의 고객들로부터 고객만족도 97%를 얻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위기상황 극복과 비즈니스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