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에듀윌
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IT자격증은 올해 2회 정보처리기사 실기 모의고사·해설특강을 모두 무료 제공하는 '실기 전략질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참여 시 '나의 강의실'에서 3일 동안 에듀윌의 정보처리기사 전문 스타 강사진을 만날 수 있다. 최신 기출을 그대로 담은 실기 모의고사 PDF까지 바로 저장할 수 있다. 실력 점검 이후 바로 해설 특강을 통해 부족한 부분까지 보완해준다.

에듀윌 IT자격증의 수강생 수는 최근 3년 동안 591%까지 늘었다. 수험생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에듀윌의 합격 전문 강사진이 이번 실기시험 역시 함께 한다. 강의 만족도 95%를 기록한 만큼 '따라만 오면 합격'이란 특강 제목을 내세웠다. 최근 출제 난이도 및 유형, 시험 변동 사항, 효율적인 문제풀이 방법 등 합격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안내한다.

2021 2회 정보처리기사 실기시험은 평가과목 25개 중 12개 과목이 출제된다. 많은 학습량에 비해 총 25문항만 나오기 때문에 정확한 문제풀이가 중요하다. 에듀윌의 '실기모의고사' PDF는 단답형·약술형·계산문제 등 실제 시험에서 출제된 문제만 담았다.

지금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는 네이버 등 주요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소개하면 빠른 참여 가능하다. 추첨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무료로 받아보는 '실기전략질주' 이벤트는 에듀윌 IT자격증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신청은 오는 7월 9일(금)에 마감한다.

구교현 기자 ky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