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이 부착된 리챔 묶음상품. (사진제공=동원F&B)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이 부착된 리챔 묶음상품.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는 리챔에 실종아동을 찾기위한 정보를 담는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원F&B는 이달부터 국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리챔 묶음 제품 포장지에 실종아동을 찾는 공고를 인쇄해 운영한다. 공고에는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제공한 실종아동의 사진과 이름, 성별, 실종일자, 실종장소, 신체특징 등 상세정보가 담겨있다.

이 공고문은 리챔 340g 4개입 제품과 300g 4개입 제품에 적용되며, 분기마다 내용을 교체해 보다 많은 실종 아동의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동원F&B는 리챔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매달 실종아동 정보를 게재해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실종아동을 찾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에게 정보를 알리고 관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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