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현대인의 관심거리인 두피 건강을 위해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라보에이치는 앞선 티저 영상을 통해 도심 속에 세운 가상의 두피스킨케어연구소 건물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연구의 모든 것을 라보에이치 샴푸 한 병 안에 오롯이 담아 샴푸 자체가 곧 연구소라는 상징적 의미를 전달한다.

본편은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연구소가 최상의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공동으로 연구하는 5개 분야 스토리가 담긴 '제품 경쟁력 테스트 편'과 두피 진단부터 타입과 상태에 따른 다양한 두피 솔루션 및 두피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두피 컨설팅 시스템 편'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이미 티저 영상을 본 많은 고객이 두피 스킨케어와 라보에이치에 대해 큰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라며 "라보에이치는 앞으로 두피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뛰어난 연구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두피 건강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