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3종 인테리어 컷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3종 인테리어 컷

코웨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말까지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코웨이 렌탈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4촌 이내 가족에게 제품을 추천하면, 추천받은 신규 고객에게 렌탈 기간 동안 매월 3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코웨이 전 렌탈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계약일 기준 5일 이내 제출하면 된다. 추천 가족은 코웨이 신규 고객으로 추천인과 한 집에 거주하지 않아야 한다.

추천인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5000원 상당)을 증정하며, 추천인의 렌탈 계약이 해지 또는 종료 될 경우 가족 고객의 할인 혜택은 종료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정수기 청정기 렌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다. 대상 제품은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를 포함한 4종과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공기청정기 7종이다. 아울러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시 결합요금제를 통한 최대 8% 렌탈료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한 삶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코웨이가 전하는 라이프케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