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가 신메뉴 15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21일부터 '로제 치즈 시즌'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제 치즈 시즌에는 로제와 치즈를 주제로 한 신메뉴 15종이 출시된다. 신메뉴는 K-로제 떡볶이, 로제 치즈 미트피자, 로제 치즈 회오리감자, 로제 시푸드 짬뽕 파스타, 로제 치즈 분수, 로제 와플, 로제 치즈 볶음밥, 매콤 치즈 김밥, 로제 치즈 롤, 로제 치즈 스파이시 치킨, 청양 페퍼 삼겹 스테이크, 마라 아이스크림이다.

대표메뉴인 'K-로제 떡볶이'는 매콤한 고추장 떡볶이에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으로, 요즘 유행하는 넓적당면 로제 떡볶이에 애슐리 특유의 중독적인 감칠맛을 더했다.

애슐리 시그니처 치즈 퐁듀 분수도 기간 한정으로 황치즈 맛 로제 치즈 분수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마음대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옥수수 무스 튀김과 어니언링, 나초칩, 미니 치즈 스틱 등도 준비됐다.

디저트로는 로제 치즈소스와 크림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DIY 와플이 시즌메뉴로 제공되며, 이와 함께 지난 만우절 이벤트로 애슐리 공식 SNS채널에서 선보였던 '마라 아이스크림'을 실제 출시했다.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톡 쏘는 마라 소스가 배합된 독특한 맛의 이색 아이스크림이다. 여기에 곁들여먹을 고추기름도 맛볼 수 있다. 출시 후 약 2~3주의 한정 기간만 제공할 예정이다.

애슐리퀸즈 신메뉴 이미지
애슐리퀸즈 신메뉴 이미지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로제소스를 기반으로 개발해 단짠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하며 "소중한 지인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애슐리퀸즈의 로제 치즈 시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슐리퀸즈의 치즈 시즌 신메뉴는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애슐리W, 노들나루점, 켄싱턴 내 입점 매장 제외)에서 오는 21일부터 6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