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은 지난 19일 K-아트홀에서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하고, 신규 비전을 선포했다.

공단은 새로운 비전을 '스포츠로 건강한 삶, 행복한 국민의 동반자'로 발표했다. 이는 지난 2월부터 국민의견 수렴, 직원 공모, 전문가 자문, 토론 및 워크숍 등의 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나 국민의 곁에서 함께하는 스포츠 동반자가 되겠다는 공단의 다짐을 담고 있다.

이날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새로운 비전달성을 위한 직원들의 행동 기준이 되는 △ 변화와 도전 △ 소통과 화합 △ 공정과 책임이라는 핵심가치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조현재 이사장은 임직원들에게 "4차 산업혁명, AI기술과 빅데이터 같은 디지털기술의 발전, 코로나19 등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를 항상 가슴에 품고 국민을 위해 일해 주길 바란다"고 요구했다.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19일 국민체육진흥공단 창립 32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19일 국민체육진흥공단 창립 32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