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 알려지지 않는 위협에 대처하는 최적방법 세미나 개최

코로나 팬데믹으로 원격 및 재택 등 비대면 업무가 확산되면서 엔드포인트를 통한 보안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 제3자 리스크, 협력업체를 통한 소스코드 유출, 신뢰하는 공급망을 통한 사이버 공격 증가 등 다양한 위협들이 지능화되면서 기업 보안의 약한 고리를 쉴 새 없이 공격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안티바이러스를 도입해 사용하고 있지만 대부분 악성코드의 시그니처를 탐지 및 차단하는 것에 그치고 있다. 새롭게 진화하는 알려지지 않는 새로운 악성코드나 멀웨어, 랜섬웨어 등의 위협에 대응하기 어렵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4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처하는 AI 딥러닝 기반의 차세대 백신의 탄생”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에 출시된 SGA솔루션즈 바이러스 체이서(VirusChaser) 10 AI는 최신 보안 위협에 최적 대응하는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이다. 전통적인 안티바이러스 제품의 기능에 최신 기술인 AI 머신러닝 기술을 더해 보안을 강화했다.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 진단 및 식별, 확진 등의 일련의 차세대 보안 기능으로 기업 보안성을 높인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백신 소프트웨어의 시장 현황과 차세대 보안 위협 대응을 위한 안티바이러스 백신의 의미, 최신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전방위적인 방안을 사례별로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57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