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가 2021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브랜드 첫 번째 핸드백 라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프렌치 시크 감성이 돋보이는 첫 핸드백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주얼리, 헤어밴드 등 액세서리를 선보이던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첫 번째 핸드백 라인으로 고급스러운 광택과 텍스처를 가진 가죽 소재와 디테일을 살린 메탈 장식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마카롱, 마들렌, 에끌레어 등 유명 프렌치 디저트 쉐입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핸드백을 완성했다. 주요 제품 중 하나인 '마카롱(MACARON) 백'은 광택감 있는 소가죽, AA 장식을 활용한 골드 메탈 장식으로 완성한 토트백으로 블랙, 카키, 브라운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미니 크로스백 형태의 '마들렌(MADELEINE) 백'과 숄더백 형태의 '에끌레어(ÉCLAIR) 백'이 함께 출시됐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21 SS 시즌 핸드백 라인 화보(사진제공=LF그룹)
아떼 바네사브루노 21 SS 시즌 핸드백 라인 화보(사진제공=LF그룹)

한편,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신규 핸드백 라인 론칭을 기념해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LF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RAUM EAST)'에서 5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신규 핸드백 라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기본 10% 할인 혜택과 함께 룰렛 이벤트를 통해 5~1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