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설화수, 브랜드 철학 담긴 '아름다움은 자란다' 전개

발행일자 | 2021.04.08 13:30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화수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 브랜드 소명인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를 영상에 담아내 고객에게 알린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오는 12일부터 설화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화수는 모든 이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누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캠페인 영상 외에도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기획했다. 먼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6월 6일까지 '모리함' 팝업 전시를 선보인다.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들어낸 작품이다. 내달에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하는 '러브 미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