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실전경매 마스터' 과정 오픈

발행일자 | 2021.04.06 14:55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경매의 기본부터 심화까지 배울 수 있는 '실전경매 마스터' 과정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 과정은 부동산 경매 고수가 되고 싶은 경매 초보, 현업 공인중개사, 경매에 관심 있는 일반인까지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실전 경매 강의로 구성됐다. 기본 과정과 심화 과정이 결합된 패키지이기 때문에 단계별 실력을 쌓을 수 있다.


경매 기본 과정은 △수요가 높은 부동산, 토지 등 핵심 물권을 획득하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일반경매' △등기부등본 핵심 요소만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현업 전문가의 필수 스킬을 전수해주는 '권리분석' △실전 완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법원 현장 실습' 과정을 통해 초보 중개사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매 심화 과정은 △알면 큰 돈 버는 부동산 노른자 핵심 공략법을 공개하는 '특수경매' △큰 수익을 노릴 수 있는 NPL 경매의 시작부터 끝까지 알려주는 'NPL경매', 현장에서 직접 좋은 땅을 알아보는 방법을 경험할 수 있는 '토지현장 답사'로 구성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경매마스터 과정 수강생에게 경매 필수 정보 수집, 실시간 경매 정보, 공매 물건 검색, 고객 맞춤 경매 컨설팅, NPL 검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인경매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교수진과 1:1 질의응답, 수강생간 교류, 커뮤니티 초대권을 제공하며, 11만원 상당의 교재도 무료로 증정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