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레드페이스
제공:레드페이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봄을 맞아 산행, 트레킹, 캠핑, 여행용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아웃도어 배낭 ‘매그넘 40L’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깔금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자체 개발한 에어테크 시스템(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한 구조)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멜빵은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더했으며, 배낭에 부착된 멜빵 손잡이가 허리와 무릎의 하중을 상체로 분산시켜줘 무게로 인한 피로감을 덜어준다.

제공:레드페이스
제공:레드페이스

하단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웨빙 시스템이 부착되어 있어 매트리스, 침낭 등을 장착할 수 있으며, 앞쪽을 캐리어처럼 오픈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패킹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탈부착 가능한 보조 주머니가 있어, 여행이나 산행 시 필요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하다. 색상은 블랙, 오렌지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행의 계절 봄을 맞아 산행부터 백패킹, 여행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아웃도어 배낭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올봄엔 매그넘 40L를 활용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