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빅하트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빅하트세일에서는 '하트비트', '하트야시장' 등 다양한 기획전과 함께 최대 12%까지 할인되는 카드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 하트비트 기획전이 열린다. 매일 30가지 상품을 혜택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삼성전자 UHD TV(163cm), LG전자 울트라북,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로보락 로봇 청소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는 각 품목 MD가 엄선한 상품을 선보이는 '하트야시장'이 진행된다.

3월 한 달 동안 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많다. 모바일 앱에서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3000 포인트 적립해준다. 모바일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3만원권, 엘포인트 1000점을 선물로 준다.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1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1만원 이상 구입하고,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한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LG전자 4도어 냉장고, 삼성전자 의류관리기,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서피스 노트북,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중 당첨된 상품을 최대 반값에, 원하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3월에는 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