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LOHB’s)는 봄 시즌을 맞아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여신템(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웹툰 인기작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콜라보한 제품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의 오프라인 단독판매를 기념해 기획됐다. 웹툰 여신강림 속 주인공처럼 메이크업을 통해 변신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먼저 여신강림의 주인공인 '주경이'의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 제품 3종을 롭스 매장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에디션은 쿨톤, 웜톤에 따라 어울리는 아이 섀도우로 구성된 '트루뷰티 팔레트(할인가 2만9750원)', 빠른 고정력과 지속력으로 반짝이는 눈매 연출을 돕는 '트루뷰티 글리터(할인가 1만1900원)', 벨벳 텍스쳐로 마무리되는 '트루뷰티 립 틴트(할인가 1만3600원)'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이글립스 레터링키트 기획'을 43% 할인된 9900원에, '끌레드벨 미라클 글로우 쿠션'을 35% 할인된 16,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도와줄 'AHC 레이어링 솔루션 수딩 마스크'를 60% 할인된 2800원에, '샬랑드파리 끄렘드 오로라'를 47% 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하는 등 기초 제품도 준비했다.

아울러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와 롭스 추천 브랜드 4개를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DAY'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26일 저녁 8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롭스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인기 웹툰을 활용한 대규모 행사와 SNS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롭스 세일강림에서 다양한 봄맞이 뷰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