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비맥주
사진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는 삼겹살데이(3월3일)를 앞두고 백종원 대표와 함께 카스의 매력을 소개하는 새로운 영상 콘텐츠 '삼맥슈퍼'를 2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2편으로 구성된 영상은 카스와 한국인의 소울푸드 삼겹살의 완벽한 궁합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 영상은 백종원 대표가 이태리 출신 셰프 파브리, 개그우먼 심진화와 함께 삼겹살과 카스의 매력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26일과 내달 3일 순차 공개된다.

먼저 첫 에프소드 '파브리 한돈기'편은 파브리가 청주만의 특색 있는 간장 삼겹살을 맛보고 비법 레시피를 얻고자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식당 사장님과 같이 카스와 삼겹살을 함께 나누며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와 삼겹살의 궁합을 조명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 '그게 다가 아니여'편에서는 백종원 대표가 슈퍼마켓 앞 평상에 앉아 파브리와 개그우먼 심진화에게 미나리, 새우젓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곁들여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법을 보여준다. 이어 백 대표는 맥주를 요청하며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카스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즐겁고 유익한 '삼삼데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백종원 대표와 이번 영상 시리즈를 선보인다"며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와 함께 더 맛있게 삼겹살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