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오비맥주 카스, 백종원·파브리·심진화와 '삼맥슈퍼' 영상 공개

발행일자 | 2021.02.24 09:15
사진제공=오비맥주
<사진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는 삼겹살데이(3월3일)를 앞두고 백종원 대표와 함께 카스의 매력을 소개하는 새로운 영상 콘텐츠 '삼맥슈퍼'를 2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2편으로 구성된 영상은 카스와 한국인의 소울푸드 삼겹살의 완벽한 궁합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 영상은 백종원 대표가 이태리 출신 셰프 파브리, 개그우먼 심진화와 함께 삼겹살과 카스의 매력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26일과 내달 3일 순차 공개된다.


먼저 첫 에프소드 '파브리 한돈기'편은 파브리가 청주만의 특색 있는 간장 삼겹살을 맛보고 비법 레시피를 얻고자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식당 사장님과 같이 카스와 삼겹살을 함께 나누며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와 삼겹살의 궁합을 조명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 '그게 다가 아니여'편에서는 백종원 대표가 슈퍼마켓 앞 평상에 앉아 파브리와 개그우먼 심진화에게 미나리, 새우젓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곁들여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법을 보여준다. 이어 백 대표는 맥주를 요청하며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카스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즐겁고 유익한 '삼삼데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백종원 대표와 이번 영상 시리즈를 선보인다"며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와 함께 더 맛있게 삼겹살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