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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관리를 혁신하는 디지털 전환 5가지 핵심

발행일자 | 2021.02.08 00:00
<조직과 인재관리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방법>

많은 기업들이 최근 ‘디지털 전환을 위한 조직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 인재를 보유하고 있는지에 대한 고민 해결이 절실해졌다. 조사에 의하면 포춘 500대 기업의 50% 이상이 2024년까지 직원 50% 이상을 reskill, upskill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시장의 변화에 유연한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서 조직/인사 관리 영역에서도 데이터분석에 기반한 속도감 있는 의사결정이 필요해졌다. 예를 들면 다양한 시장 변화 시나리오에 기반한 인력계획,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인재 검색, 적재적소 인재 배치,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인재 개발 방안이 요구된다.

인사관리를 혁신하는 디지털 전환 5가지 핵심

워크데이 HCM 솔루션은 단일 플랫폼에서 상시 인력계획, 인사 전 영역 운영, 분석을 제공한다. 집행의 속도감, 데이터의 정확성, 직원 수용도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조직/인재관리 방식의 디지털 전환 방법에 꼭 필요한 5가지 사항을 글로벌 기업의 사례로 살펴보고 미래 비즈니스를 위한 HR 측면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방안도 살펴본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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