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가 흰 소띠해를 맞아 선보인 '순진우유 시리즈'가 출시 3주만에 5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28일 밝혔다.

'순진우유 시리즈'는 뚜레쥬르가 흰 소띠 해를 맞아 완전식품으로 불리는 우유를 테마로 내놓은 신년 제품이다.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한 제품으로, 반죽에 물을 넣지 않고 우유로만 반죽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순진우유 시리즈 최고 인기 제품은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와 '순진우유 크림빵'이다. 두 제품은 각각 37.3%, 45.5%에 달하는 우유 함량으로 고소한 맛과 함께 우유의 순수함을 표현한 뽀얀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시리즈 제품은 출시 초기부터 고객들 사이에서 재택 근무 중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사빵,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간식빵 등 집콕 생활 효자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역대 베스트셀러인 '빵 속에 순우유', '치즈방앗간' 등의 판매 기록을 뛰어 넘어 출시 3주만 50만 개 판매를 돌파, 지속적으로 판매율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10여 년 전부터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을 간파, 2013년 '빵 속에 순우유'를 시작으로 건강한 원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고, 해를 거듭할수록 뚜레쥬르의 ‘맛있는 건강빵’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면서 "많은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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