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지난해 9월 채용한 인턴 사원들이 5개월 간의 교육과정 '리얼 에듀윌러(Real Eduwiller)' 끝에 정직원으로 전환됐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해 9월 인턴을 채용하고, 성공적으로 조직문화와 직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리얼 에듀윌러 교육을 진행했다. 신규 입사한 12명의 에듀윌 인턴 사원들은 마케팅본부 각 팀에 배치돼 5개월간 업무와 교육을 병행하며 진정한 에듀윌러로 거듭났다.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에듀윌의 교육 과정은 신규 입사자들이 회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집합교육, 개인과제, 조별미션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교육 내용은 에듀윌의 가치체계, 비즈니스 매너, 독서토론 등으로 에듀윌러로서, 직장인으로서의 기본 소양을 배양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유관부서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해 업무에 대한 이해의 폭을 높이고, 추후 업무 진행 시에도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인턴 사원들이 안정적으로 에듀윌에 적응하고 자연스럽게 에듀윌러로 스며들게 됐다"라며 "정규직 전환 후에 기본 역량 교육과 집중 교육 등을 통해 각 분야에서 전문가로 양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은 작년 6월부터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했다.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로환경 개선 공적을 인정받아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최근에는 여성가족부가 선정한 '2020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도 선정됐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