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21% 할인 및 pc충전기 구매시 케이블 추가 증정

(주)아트뮤코리아가 갤럭시S21 출시 기념으로 초고속 충전기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아트뮤코리아가 갤럭시S21 출시 기념으로 초고속 충전기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트뮤코리아는 갤럭시S21 출시 기념으로 초고속 충전기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애플 아이폰12에 이어 삼성 갤럭시S21시리즈는 환경보호, 완전한 무선시대 등의 이유로 기존에 기본 제공하던 충전기와 번들 이어폰 제공을 중단했다.

이에 아트뮤는 오는 2월 1일까지 갤럭시S21의 출시를 기념해 충전 관련 베스트 4개 품목을 선정, 기존 할인가에 21%를 더 추가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졸업과 입학시즌 노트북 사용자를 위해 멀티 PD고속충전기 구매시 100W PD고속충전케이블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트뮤는 무소음·저발열에 최적화된 설계방식과 고속충전 LED 식별기능 등의 차별화된 네오퀵(Neoquick) 충전기술을 포함, 다양한 초고속 유무선 충전기와 유무선 보조배터리, 고속충전케이블 라인업을 구축해 둔 상황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갤럭시S21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초고속 충전 아이템 관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눈 깜짝할 사이에 변하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유무선 고속충전기와 보조배터리 등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