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 S21 사전개통 맞아 비대면 live 전야제 진행
LG유플러스 언택트 방식으로 내부 임직원 가족 첫 개통자 선정

KT 갤럭시S21 개통 기념 온라인 라이브쇼
KT 갤럭시S21 개통 기념 온라인 라이브쇼

KT와 LG유플러스가 갤럭시S21의 사전개통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KT는 갤럭시S21 사전개통을 맞아 21일 저녁 8시에 ‘BJ쯔양과 함께하는 온라인 캠핑 먹방 Live’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안전을 위한 ‘비대면 Live 전야제’형식으로, KT 공식 유튜브 채널과 쯔양 채널에 실시간 중계됐다.

먹방 BJ ‘쯔양’과 방송인 ’박권’이 안다즈 호텔에서 추첨을 통해 비대면으로 초청된 고객과 함께 ‘이색적인 캠핑 먹방’ 콘셉트로 갤럭시S21 출시와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안내했다.

LG유플러스도 22일부터 28일까지 갤럭시 사전예약 가입자를 대상으로 개통을 진행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임직원을 대상으로 ‘우리모두 투게더, S21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 갤럭시 S21과 U+투게더 결합상품 가입이 꼭 필요한 사연을 받아 총 4명을 사전개통 고객으로 선정했다. 그 결과 LG유플러스 임직원의 가족들이 갤럭시 S21 1호~4호 고객이 됐다.

지난 21일 1호 가입자인 육준협 책임의 아들 육조은군에게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S21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1일 1호 가입자인 육준협 책임의 아들 육조은군에게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S21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21일 일상비일상의틈에서 1등으로 선정된 임직원의 가족과 함께 갤럭시 S21 전달식을 진행, 22일 1호 가입자로 개통했다.

LG유플러스 IMC담당 정혜윤 상무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무리하게 개통 행사를 진행하는 것보다 언택트 방식으로 내부 임직원 가족을 첫 개통자로 선정해 갤럭시 S21과 U+투게더 결합의 우수성을 입소문을 내고 알리는 것도 의미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갤럭시 S21 판매를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