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이달 말까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리브부동산(Liiv부동산) 출시를 기념한 '단지Talk! 하면 터지는 꿀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의 차세대 앱으로 리브 부동산을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베타버전을 선보였던 리브 부동산은 이달 말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리브부동산은 기존 앱을 개편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동산과 관련한 KB시세·실거래가·매물가격·공시가격·AI예측시세·빌라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앱으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지도 상에서 가격정보와 핵심 단지정보, 분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유튜브·구글·네이버·다음 등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단지사진과 영상, 단지리뷰도 조회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리브부동산 앱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고객이 앱 꿀단지 게시판에 단지리뷰를 작성하고,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미니(5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10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4000명) 등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앱 출시 기념 이벤트 포스터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앱 출시 기념 이벤트 포스터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만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도입해 사용성과 편의성이 높은 부동산 정보 플랫폼을 개발했다"며 "리브부동산의 주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