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은 '자사 합격자 수 709% 증가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은 9급, 7급, 경찰, 소방, 계리직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1위, 온라인 서점 YES24 자격증 공무원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제작 수험서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업계 일타 강사로 통하는 교수진을 비롯해 학습관리 시스템 등 그에 걸맞은 비결이 숨어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먼저, 에듀윌 공무원 교수진은 공시생의 합격을 이끄는 일등 공신들이다. 또 100여명의 학습매니저가 1:1 코칭 시스템을 운영하면서 공시생들의 학습, 생활, 멘탈 등 전반에 걸쳐 합격할 때까지 케어한다. ‘1:1 학습관리 시스템’은 이는 에듀윌 공무원에만 존재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무원은 9급, 7급, 경찰, 소방,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All-New 평생패스, 평생패스 프리미엄, 0원 평생패스 등이 그것이다 .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을 통해서는 공무원 시험일정, 공무원인강, 시험과목, 지방직공무원, 공무원 종류 등 공무원 시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