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인사관리 클라우드 HR 전환 시 반드시 알아야할 것들

코로나 팬데믹은 전세계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기업들은 재택과 원격근무로 업무 방식의 전환과 함께 비즈니스 방향도 달라지고 있다. 기업 문화와 비즈니스, 업무 형태가 달라지면서 기업의 인사관리 또한 변화에 맞게 대응을 해야 한다.

비대면 업무 증가, 유연근무 확대, 현장 중심의 애자일 조직문화와 개방적 협업의 확대, 스마트 워크와 모바일·재택근무의 확산 등으로 기업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인사관리 솔루션이 중요해지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많은 기업들이 기술을 효율적으로 접목하는 방법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1월 26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워크데이가 제안하는 클라우드 HR 전환 성공 전략” 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업이 조직 변화를 주도하고 온프레미스 레거시 HR 플랫폼에서 글로벌 HR 솔루션 강자 워크데이 클라우드로 전환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레거시 시스템에서 최신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전환하려는 워크데이 고객의 결정을 뒷받침하는 비즈니스 원칙, 조직의 HR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는데 적합한 파트너를 선택하는 프로세스, 워크데이가 온프레미스 레거시 시스템에서 클라우드로 전환함에 있어 혁신의 적용과 제공 가치 등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한다.

인사관리 및 IT 전문가들이 미래 인재관리 방향과 향상된 직원경험, 다양한 인재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4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