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스마트워치 신제품 '미 워치'와 '미 워치 라이트'
샤오미 스마트워치 신제품 '미 워치'와 '미 워치 라이트'

이베이코리아 G마켓이 7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후 12시까지 진행하는 '스마일클럽 온에어'에서 샤오미의 스마트워치 신제품 2종을 단독으로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샤오미 신제품 '미 워치(Mi Watch)'와 '미 워치 라이트(Mi Watch Lite)'는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오늘 10시부터 판매된다.

미 워치는 117개의 피트니스 모드와 전용 스포츠 버튼이 장착된 것이 특징으로, 5ATM 방수를 지원한다. 1.39인치의 원형 AMOLED 패널, 32g의 무게감에 한 번 충전으로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14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미 워치 라이트는 1.4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에 GPS와 글로나스(GLONASS) 위성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다. 120개 이상의 워치 모드 및 11가지 운동 모드를 제공한다.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샤오미 스마트워치 2종은 정상가 대비 최대 19% 할인가에 판매한다. 미 워치는 12만 8800원에, 미 워치 라이트는 6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외직구 상품으로, 배송 기간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보호 필름'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들 중 27명을 추첨해 미 워치(7명)와 미 워치 라이트(20명)을 각 1개씩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조용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매니저는 "샤오미 스마트 워치를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 이번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기획전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