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새롭게 출범하는 DL이앤씨, 2021년 품질혁신 원년의 해 선포

발행일자 | 2021.01.06 10:43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 “책임의식 갖고 품질혁신 이뤄 나가겠다"

DL이앤씨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왼쪽 첫 번째)과 임직원들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DL이앤씨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왼쪽 첫 번째)과 임직원들이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DL이앤씨(DL E&C)가 품질혁신 선포식을 6일 진행했다. DL이앤씨 출범과 함께 올해를 품질혁신의 원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다.
 
선포식 행사는 디타워 돈의문 본사 임직원들과 전국 100여개 현장의 품질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화상회의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DL이앤씨는 최고의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서 모든 임직원들의 인식 전환과 전사적 품질혁신 활동을 추진한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현장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서 현장경험과 전문지식이 풍부한 기술자들로 구성된 품질 전담팀을 신설했다. 품질 전담팀 소속의 품질 점검단은 매달 현장을 방문해 품질평가를 진행한다. 그리고 현장 품질관리자의 책임과 권한을 강화하기 위해서 품질에 문제가 생기면 공사를 중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기 위한 노력도 강화한다. 주택사업본부장이 품질관리의 중요성을 직원들과 공유하는 한편,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서 지역별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의 눈높이와 입장에서 품질을 점검할 수 있도록 시공을 직접 담당한 직원들이 준공 후 현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DL이앤씨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은 “품질에서부터 시작한 고객만족이야 말로 우리가 궁극적으로 창출해야 할 가치”라고 강조하며 “모든 임직원들이 협력회사와 함께 책임의식을 갖고 품질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