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이랜드건설, 부동산개발 컨설팅 제공…"2000m² 이상 토지주 누구나 무료"

발행일자 | 2021.01.05 09:40

이랜드건설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의 활성화를 위해 부동산개발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기업형 임대주택에서 공공성을 강화해 새롭게 추진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사업이 지난 2018년 개정된 이후 최근 시행되면서 업계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랜드건설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을 활성화하기 위해 무료 토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2000 m² 이상의 토지를 가지고 있는 토지주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1:1 전문가를 매칭해 무료로 토지 개발 모델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신청은 네이버 밴드 '이랜드건설 토지 컨설팅 서비스'에서 할 수 있다.

사진제공=이랜드건설
<사진제공=이랜드건설>

이랜드건설 관계자는 "이미 청약이 끝난 신촌 청년주택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9건의 국토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HUG 공모에 당선되는 등 최다 당선 업체로 올라선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질의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건설은 호텔/리조트 개발 사업 등을 통해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설립한 신촌 청년주택 1호점을 시작으로 부산 서면과 대구 대명 등 전국 핫플레이스 지역에 청년주택 2, 3호점을 차례로 공급할 예정이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