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31일 단 하루만 '카운트다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0년 올 한해 인기를 끌었던 가전 제품을 한데 모아 온라인쇼핑몰에서 특가로 선보이고, 최대 15% 청구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 LG전자 그램 노트북 등 IT가전부터 LG전자 스탠드형 김치냉장고(327L), 삼성전자 드럼세탁기(19KG) 등 대형 가전까지 올 한해 인기였던 상품이다. 앱에서 구매하면 엘페이(L.pay) 결제 혜택 및 2품목 이상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내년에도 온라인 행사는 계속된다. 내달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빅 하트세일'을 진행한다. 청구할인을 12%, 최대 12만원까지 해주고, '하트비트' 특가전에서는 할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 LG전자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는 내년 1월 한달간 진행된다. '삼성 세일 페스타'와 'LG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를 통해 제품 구매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을 준다. 최우수 상품평에 선정된 12명에게는 엘포인트 3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한다.

1월 한 달간 신축년 기념 ‘어소오소 2021’ 경품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다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순금송아지(3.75g)를, 50명에게 새해 축하 케이크를, 500명에게 엘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모두에게 힘들었던 올해 남은 아쉬움을 쇼핑으로 달래실 수 있도록 ‘카운트다운 세일’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내년에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행사를 많이 기획해 고객님들께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