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The place)는 연말 시즌 가족, 지인들과 즐기기 좋은 푸짐한 스테이크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테이크 신메뉴는 '이탈리아 정통 스테이크로 파티를 완성하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돼, 파티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비스테카 피오렌티나(Bistecca fiorentina)'는 안심과 등심 두 가지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로 이탈리아 피렌체의 스테이크라는 뜻이 담겼있다. 신선한 리코타 치즈, 상큼한 그라몰라따를 곁들인 토마토, 그레이비 소스를 얹은 메쉬드 포테이토와 같이 제공하며, 3~4인이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다.

작년 연말에 출시했던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는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먹기 좋게 썬 채끝등심 스테이크가 루꼴라, 버섯, 그레이비 소스와 제공된다. 고소한 치즈 퐁듀에 구운 야채와 곁들여져 있다. '만조&머쉬룸 그레인 퐁듀'는 부드러운 버섯 크림 소스와 곡물을 넣은 퐁듀, 구운 적양파, 로메스코(romesco) 소스로 구성했으며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테이크에 곁들이기 좋은 이탈리안 와인 2종도 출시한다. '피치니 끼안띠'는 부드러운 맛의 레드 와인이며, '빈야드 모스카토 스푸만테'는 은으나고 달콤한 맛의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이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올해 마무리를 기념해 파격적인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메뉴 중 비스테카 피오렌티나와 딸리아따 디 만조는 추가금을 지불하면 파스타, 피자 세트로 주문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스테이크 출시와 함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더플레이스에서 행복한 추억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