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ERP정보관리사가 시험 준비생 대상 ‘합격 패키지’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가 마련한 ‘합격 패키지’는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 △실무기초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출제경향 분석 특강’은 ERP정보관리사 수험 정보, 합격 전략 등이 고스란히 녹여진 특강이다. 과정별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했으며, 출제 기준 변경 내용이 반영돼 초시생들이 큰 흐름을 잡기 용이하다.

‘합격보장 특강’은 단 3강으로 20점을 올릴 수 있도록 마련된 강의다. ERP정보관리사 필수 범위를 정리하고, 점수 배점이 높은 주요 범위와 필수 공통 출제 범위를 확인할 수 있어 손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 ‘실무기초 특강’은 이론과 실습을 단 4강으로 정리한 특강이다.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내용을 정리했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정리했으며, 이론과 실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관계자는 “ERP정보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특강을 엄선했다”라면서 “시험 전략이 필요하거나, 꼭 필요한 핵심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강의를 무료로 선보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ERP정보관리사 교육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