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독서경영의 힘’…에듀윌 우수직장 공식 인증받아

발행일자 | 2020.11.22 19:00
에듀윌 제7회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시상식(제공:에듀윌)
<에듀윌 제7회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시상식(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0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해 독서 친화적 기업을 발굴하는 인증제다.
 

에듀윌은 독서경영을 통해 조직과 개인의 소통 및 창의력 증진 등의 성과는 물론 에듀윌만의 독서문화 선도를 인정받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에듀윌은 임직원 독서 문화 확산 및 지역사회 독서문화 확립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첫번째로 에듀윌의 기업 가치와 회사생활의 방향성을 확립할 수 있도록 ‘에듀윌 필독서’를 지정해 신규 입사자 대상 별도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둘째로 분야별 베스트셀러 등 최신 도서를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사내 도서관인 ‘북힐즈’다. 올초에는 임직원 대상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지원하며 언제 어디서든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친화적인 문화를 창출했다.
 
전사 임직원 대상 독서토론을 개최하기도 했다. 팀 단위로 독서토론을 진행해 사내 독서 문화를 정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독서토론을 언택트로 진행했으며, 사내 독서모임은 회사가 도서구입비를 지원하는 등 적극 장려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