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레어카인드 X 피치스, '스테이트 유어 레어' 팝업 스토어

발행일자 | 2020.11.20 16:45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성수동 소재 피치스 도원에서 '스테이트 유어 레어(State Your RARE)'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립스틱을 매개로 한 레어카인드와 자동차 스타일링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가 만나 평범함을 강요하는 사회에 무한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됐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두 브랜드의 모션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으며, 피치스의 튜닝 문화가 반영된 자동차도 전시된다. 또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을 활용해 진열된 거울에 세상을 향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꾸며진다.

레어카인드와 피치스의 팝업 스토어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레어카인드 인스타그램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한 사전 예매 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레어카인드X피치스' 콜라보 기념 100세트 한정 후드티와 립스틱도 구매할 수 있다.

'레어카인드X피치스'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
<'레어카인드X피치스'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

이영진 아모레퍼시픽 NGI 디비전장 상무는 "메이크업 브랜드와 자동차 스타일링이라는 업계 간 경계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콜라보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를 좀 더 활기차게 전환할 수 있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전을 통해 진취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