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슬, 신곡 '참 잘했어요' 25일 정오 공개...지친 현대인 마음 어루만진다

사진 = 뮤니콘 제공
사진 = 뮤니콘 제공

신인 가수 백예슬이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18일 소속사 뮤니콘은 “백예슬이 오는 25일 정오 신곡 '참 잘했어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참 잘했어요'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힘과 용기가 되어주는 포근한 노래다. 백예슬 특유의 섬세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곡 전반을 감싸고, 하이라이트로 향할수록 감정이 고조되며 폭발적인 보컬이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참 잘했어요'는 '푹 잠들고 나면 괜찮아질 거예요', '참 잘했어요. 많이 아팠죠' 등의 가사로 따스한 말들을 건네며 힘든 이들에게 용기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감성 발라드 기대주 백예슬은 실력파 가수 이예준의 히트곡 '미친 소리'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켜 뮤니콘에 캐스팅됐다. 이예준이 직접 '참 잘했어요' 보컬 지도를 맡으며 백예슬의 감정 전달력이 극대화돼 리스너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8월 공개된 '참 잘했어요' 티저 영상이 조회수 200만 뷰를 달성하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만큼, 백예슬의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백예슬의 신곡 '참 잘했어요'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