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연출 이미지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연출 이미지

코웨이가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11월 말까지 아이콘 정수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매월 2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료 면제는 총 6개월간 회차별 2, 13, 25, 37, 49, 55회차에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6년 약정, 등록비 10만원 기준)는 △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 1900원 △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 7900원이다.

또한 7년(85개월) 이상 코웨이 정수기를 사용 중인 멤버십 고객은 신제품으로 교체 시 신규 등록비를 면제해 주고, 매달 렌탈료도 10% 할인해준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적인 냉각 기술인 순간 냉각 방식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서를 없애 획기적으로 크기와 소음을 줄인 제품이다. 특히 국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하며 저소음 기술을 인정받았다. 또한 니즈에 맞춰 자가 관리로 렌탈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코웨이의 혁신 기술을 집약한 아이콘 정수기가 슬림해진 사이즈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아이콘 정수기를 통해 코웨이가 선보이는 주방의 혁신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