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한국핀테크산업협회, 서울시와 스타트업의 성장 지원, 산업 육성을 위한 MOU 체결

발행일자 | 2020.10.27 10:50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서울시와 핀테크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핀테크 산업을 육성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서울시와 핀테크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핀테크 산업을 육성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서울시와 핀테크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핀테크 산업을 육성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서울시가 운영 중인 여의도 서울핀테크랩에 한국핀테크산업협회의 운영 공간을 마련하고, 서울핀테크랩 입주기업과 협회 간 원활한 소통과 유기적인 협조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강화한다는 내용이다.

 
또,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서울핀테크랩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행사를 기획·운영하고, 협회에서 제작·발간하는 핀테크 홍보물 및 출판물 등을 통해 서울 핀테크랩 입주기업의 홍보 및 우수 핀테크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 류영준 협회장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서울시와 함께 핀테크 스타트업들을 육성하고, 금융소비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 개발에 더욱 앞장서겠다”며 “국내 최고의 핀테크 인프라를 보유한 우리 협회와 서울시가 적극 협조해, 앞으로 서울핀테크랩이 입주기업은 물론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대한민국 핀테크 생태계의 요람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