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절크·최영준 협업' CIX, '정글' 티저로 예고한 유니크 퍼포먼스 ‘기대 UP’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정글’ 뮤직비디오를 통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타이틀곡 ‘정글(Jungle)’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퍼포먼스 티저 영상 속 CIX는 파워풀한 칼군무로 예술적인 동작을 표현했다. CIX 멤버들은 12인의 대규모 댄스팀과 함께 물 위에서 웅장한 스케일을 펼쳐 보였고, 섹시한 눈빛,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스타일리시한 구성은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CIX 멤버들의 움직임에 따라 물이 튀기면서 ‘정글’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만들어냈다. 또한 끈과 하네스 등의 의상 디테일도 군무에 흩날리며 더 아름다운 그림을 완성했다.

‘정글’은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되려 지배당할 수밖에 없는 처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한 강렬한 비트의 팝 댄스곡이다. 메시지만큼 강렬한 무대를 위해 CIX는 세계적인 안무팀 저스트 절크, 독보적인 안무가 최영준과 협업해 그동안 본 적 없던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CIX는 ‘안녕, 낯선시간’에서 5개의 지옥이라는 설정 아래 각자 부여받은 캐릭터의 시간을 연기하며 탄탄한 서사와 세계관을 표현할 예정이다. 일관된 메시지 전달을 위해 지난 연작앨범의 모든 프로듀서진이 유지되고 있어 남다른 완성도를 자랑한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한층 압도적인 무대를 예고한 CIX의 ‘안녕, 낯선시간’과 타이틀곡 ‘정글’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