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사회적경제기업 돕는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발행일자 | 2020.10.16 16:40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해 '핸드인핸드(Hand in Hand)'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핸드인핸드 캠페인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타기관으로부터 지목 받은 기관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구입해 다음 참가기관에 선물하는 방식이다.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응원 문구 및 사진을 SNS에 올리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알리고 착한소비를 장려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조재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사회적경제 판로지원 통합플랫폼 'e-store 36.5'에서 태백 설죽차를 구매해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조재기 이사장은 하윤수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이기홍 대한체육회장을 지목했다.

조재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한 상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진행 중이다.
<조재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한 상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진행 중이다.>

조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기업도 돕고 착한 소비문화도 장려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질 좋은 상품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전사적 관심을 제고하고 상생과 연대의 정신으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