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사막여우도 조용하고 편안하게" 현대건설, H 사일런트 홈 홍보영상 제작

발행일자 | 2020.10.16 16:25

현대건설이 소리에 민감한 동물 사막여우 캐릭터를 활용해 층간소음 저감기술 'H 사일런트 홈'을 소개하는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고 16일 밝혔다.

영상에는 무리생활을 하는 사막여우 가족이 등장해 H 사일런트 홈이 적용된 공간에서 층간소음 없이 조용하게 생활할 수 있다는 내용을 알기쉽게 설명한다. 큰 귀를 가지고 있는 사막여우가 소리에 민감하다는 특징을 살려 현대건설의 기술력을 강조했다.


H 사일런트 홈은 △1단계 튼튼한 골조 △2단계 고성능 특화 바닥구조 △3단계 최첨단 소음 예측기술 △4단계 완벽한 시공관리와 품질점검 △5단계 층간소음 알림시스템으로 구성된다.
 
5단계에 적용되는 기술로는 현대건설만의 특화기술로 특허권을 보유중인 슬래브 강성보강, 레이져 스캔을 통한 골조 시공 품질관리 등 15가지 기술이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2018년부터 '고객이 살고 싶은 집'에 대한 신상품 아이디어를 H 시리즈로 명명하며, 매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H 아이숲, H 오토존, H 클린알파, H 나눔터 등 상품을 개발 · 분양 중인 단지에 적용하고 있으며, H 사일런트 홈은 내년 적용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지난 클린알파시스템 영상에서는 알파카 캐릭터를 활용해 서비스 소개를 도왔다면, 이번에는 H 사일런트 홈 설명을 위해 사막여우 캐릭터를 활용했다.

사진제공=현대건설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 관계자는 "당사는 업계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주거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기술을 알기 쉽게 소개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