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내 방처럼 편안하게" 라네즈,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발행일자 | 2020.10.16 15:15

라네즈가 편안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명동 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오픈한 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방(Room of Laneige)' 콘셉트로 마치 고객이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1층은 라네즈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공간, 2층은 쇼룸으로 꾸며졌다. 직원의 도움 없이도 라네즈의 전 라인을 유형별, 피부 고민 별로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공간과 5대 핵심 제품(워터뱅크, 크림 스킨, 워터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C, 퍼펙트 리뉴 라인)의 제형과 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또한 한쪽에는 소파, 화장대, 거울 등으로 '방' 콘셉트를 강조한 공간을 마련해 편안하게 쉬면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2층에는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비스포크 크림 스킨(BESPOKE CREAM SKIN)' 고객이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따라 네 가지 성분(히알루론산, PHA, 나이아신아마이드, 펩타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현장에 있는 조제관리사가 즉석에서 제조해 준다.

라네즈 명동 쇼룸 'Room of Laneige' 콘셉트 공간
<라네즈 명동 쇼룸 'Room of Laneige' 콘셉트 공간>

라네즈는 쇼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소수의 인원이 매장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라네즈 스테이'를 내달 4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혜진 라네즈 디비전 상무는 "급변하고 있는 리테일 환경에 대응해 브랜드를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경험 중심 매장’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라네즈 명동 쇼룸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쉼과 머무름의 경험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