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가 쌀쌀한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위스키 칵테일을 소개하는 '폴인 남산 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내달 말일까지 '도심 속 포레스트 남산의 가을'을 콘셉트로 가을에 어울리는 '버번 위스키'를 활용한 음료 2종과 페어링 메뉴를 판매한다.

엔테라스에서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인 '서던컴포트 존'이 마련된다. 미국 펍 스타일로 공간을 꾸며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복숭아 향과 레몬의 상큼함이 매력적인 '서던 피치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다. 페어링 메뉴로 선보이는 '훈제 통삼겹&칩스'는 기름기를 쫙 뺀 훈제 통삼겹, 통감자 칩스와 알새우 칩스로 구성했다.

엔버거에서는 '켄터키 버번코크'를 만날 수 있다. 감미로운 위스키 향이 특징인 '켄터키 젠틀맨'에 톡 쏘는 콜라를 조합하고 슬라이스 레몬을 넣어 상큼하게 마무리했다. 육즙이 풍부한 존슨빌 소시지와 바삭한 치킨을 담은 '스모크 소시지&치킨플래터'를 추천한다.

N서울타워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 배너
N서울타워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 배너

야외 테라스에서는 서울 전경을 감상하며 위스키 음료와 페어링 메뉴를 감상할 수 있으며, '네이버 N스마트 주문'을 이용해 스마트 오더를 통한 비대면 주문 결제도 가능하다. 네이버에서 매장 명을 검색하면 바로 픽업도 가능하다.

이달 말일까지는 CJ ONE을 통해 페어링 메뉴 세트와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페어링 메뉴에 전망대 입장권 2장이 포함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 분위기에 맞으면서 트렌디한 메뉴를 고민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형형색색 단풍으로 물든 남산에서 특별한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