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이 자사 화장품 브랜드 프로-캄을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로-캄은 한미약품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로 피부를 진정하다(Calm)'의 의미를 가진 유산균 원료 기반 제품을 선보인다. 한미약품은 셀러를 통해 총 36개 화장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그동안 프로-캄은 고기능성 약국 전용 화장품으로, 소비자가 약국을 직접 방문해야만 살 수 있는 아쉬움이 있었다. 한미약품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온라인 쇼핑몰 론칭을 기획했으며, 프로-캄이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

홈페이지의 셀러 인터뷰 탭에서는 프로-캄 화장품을 직접 판매했던 셀러의 추천 후기를 통해 생생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프로-캄을 판매 중인 전국 1만2500여개 약국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한미약품
사진제공=한미약품

한미약품은 쇼핑몰 론칭을 기념한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판에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모바일 커피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프로-캄을 더욱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