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원더풀 페스타' 기획전 포스터
CJ ENM 오쇼핑부문 '원더풀 페스타' 기획전 포스터

CJ ENM 오쇼핑부문이 추석 연휴기간인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패션, 리빙, 렌탈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쇼핑부문은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위해 총 1억 80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경품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다른 주제로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2일에는 CJ오쇼핑의 FW 패션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원더풀 페스타 X 패션위크'를 방송한다. 오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 10분까지 약 17시간에 걸쳐 TV홈쇼핑과 모바일 생방송을 넘나들며 이어지는 논스톱 FW 패션 생방송이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1인당 1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날 TV 생방송에는 동지현, 임세영, 서아랑, 지수진, 김현우 등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쇼호스트가 총 출동한다. 스튜디오 내에 특설 무대를 설치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모바일 생방송에서는 TV홈쇼핑 스튜디오의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방송 중 접수된 고객 문의사항을 토대로 미처 전달하지 못한 상품 정보를 공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이날 소개되는 대표 상품으로 오전 8시 15분에 소개되는 '엣지(A+G)'의 심플리 셋엇,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하는 클래시 솔리드 코트 재킷, 오후 10시 40분 '칼라거펠트'의 로농 플리츠 등이 있다. 이 제품들은 2만원에서 3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날인 3일에는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 체형 관리 상품들을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원더우먼데이'가 방송한다. 총 15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이날 행사에서는 각 프로그램 당 3명의 구매고객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동국 마데카크림', '휴테크 안마의자' 등이 있다.

행사 마지막날인 4일에는 '원더풀 페스타 X LG베스트데이'와 '월더풀 페스타 X 원데이렌탈쇼'가 동시 진행된다. 먼저 총 8개의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LG베스트데이'는 프로그램 별로 구매고객 4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약 6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찬스를 제공한다. 원데이렌탈쇼에서는 5개의 프로그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 각각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상균 CJ ENM 오쇼핑부문 영업전략담당은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대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연휴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과 명절 스트레스를 위로 받고 싶은 고객 모두를 위해 풍성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모든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