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비즈플레이, 씨와이와 비대면 바우처 사업 협업... ‘비즈니스나우’ 플랫폼에 입점

발행일자 | 2020.09.28 11:28

비즈플레이의 laaS(서비스형 인프라) 전환과 시장 확대에 초점

(왼쪽부터) 씨와이 조영득 대표와 비즈플레이 한범선 본부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비즈플레이
<(왼쪽부터) 씨와이 조영득 대표와 비즈플레이 한범선 본부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기업인 비즈플레이가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종합 서비스 기업 씨와이(CY)와 함께 클라우드 기반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업무 환경으로의 변화에 맞춰 비대면으로 쉽고 빠른 경비지출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비즈플레이의 laaS(서비스형 인프라) 전환과 시장 확대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비즈플레이는 협약식 이후 씨와이의 기존 및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또한 씨와이의 B2B 소프트웨어 유통 플랫폼 ‘비즈니스나우’에 재무 운영 관리 분야 핵심 솔루션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씨와이 조영득 대표는 “비즈플레이와 비즈니스나우의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협력은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히 늘어난 기업들의 비대면 경비 지출 관리 니즈를 해소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비즈플레이의 소프트웨어 유통 플랫폼 비즈니스나우 입점으로 비즈플레이 시장 규모가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많은 기업이 비즈플레이로 비대면 경비지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