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에 날개를 달아주는 빔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솔루션 최적 활용법

데이터 시대엔 기업의 최고의 자산은 데이터이다. 그러므로 데이터는 가장안전하게 보호돼야 한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위해 하드웨어나 기반 소프트웨어에 많은 투자를 진행하고 있지만 데이터 보호를 위한 전략은 크게 고려하지 않고 있다.

기업들은 효율성과 비용성을 고려해 클라우드로의 전환이 증가하고 이를 위한 보안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지만 데이터 보호를 위한 솔루션은 미루는 상황이다. 사실 클라우드로 전환한다 해도 데이터 보호는 담보되지 않는다. 결국 기업이 데이터 보호에 적극 나서야 한다.

보다 적극적인 데이터 보호를 위해서는 다양한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방안이 모색돼야 한다. 빔 소프트웨어는 AWS, Azure, IBM 클라우드 및 구글 클라우드 등 다양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를 제공하는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9월 25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빔 백업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DR 활용 방안, 클라우드 워크로드 데이터 보호, 클라우드 저장소 방안 및 데이터 관리, 빔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활용 사례를 자세히 살펴본다. 또한 하나의 라이선스로 클라우드 뿐 아니라 가상화, 물리환경 등 모든 워크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빔 소프트웨어 백업 솔루션도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3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