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10월 9일 첫방' KBS2 새 예능 '위캔게임', 안정환·이을용·딘딘·홍성흔 출연 확정

발행일자 | 2020.09.17 08:43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부터 딘딘 모자·홍성흔 가족까지! 세대 간 게임 교류 본격 스타트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의 출연진이 베일을 벗었다.

17일 KBS 측은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되는 '위캔게임'에 안정환, 이을용에 이어 가수 딘딘 모자, 전 야구선수 홍성흔 가족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이자, 해설가와 지도자로서 한국 축구를 위해 힘쓰고 있는 안정환&이을용은 'e런 축구는 처음이라' 코너를 통해 'e축구'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나 가슴 뛰는 영광을 온라인으로 재현한다.

딘딘 모자와 홍성흔 가족은 '찐가족오락관' 코너에 출연해 게임으로 소통하며 세대 간 갈등을 극복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는 여가 콘텐츠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다.  

'위캔게임'은 무한한 잠재력의 대세 콘텐츠로 자리 잡은 K-게임과 e-스포츠를 소재로 한 KBS의 새 게임 예능프로그램이다. 기존의 게임 예능이 게임 소개 및 e스포츠 승부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위캔게임'은 세대 간의 게임 교류를 통해 새로운 소통 방법을 제안한다.

국가대표 레전드들이 펼치는 축구 게임 도전기와 게임에 관한 다양한 관점을 보여주는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온라인 게임 즐기기를 담은 '위캔게임'은 언택트 시대를 반영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월 9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