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NS홈쇼핑, PB 미트어스 '한우한마리꼬리곰탕' 17일 론칭

발행일자 | 2020.09.16 14:05

NS홈쇼핑이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의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을 오는 17일 오후 5시 55분 론칭한다고 밝혔다.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식품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우 한 마리에서 나올 수 있는 곰탕 거리인 도가니, 꼬리 반골, 사골 등 모듬 뼈를 재료로 진하게 우려낸 육수가 특징이다. 육수부터 건더기까지 모두 전국한우협회가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한우만을 사용했다. 4시간 이상 찬 물에 담궈 핏물을 빼고, 장시간 고온 고압에서 고아내며, 7번 이상 기름을 제거해 담백하면서도 진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알꼬리와 목뼈 목심을 넉넉하게 넣어 고기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다양한 요리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NS홈쇼핑 '미트어스 한우 꼬리곰탕' 제품 이미지
<NS홈쇼핑 '미트어스 한우 꼬리곰탕' 제품 이미지>

한우한마리 꼬리곰탕(600g)은 론칭 방송에서 8팩 구성으로 6만4900원에 판매한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NS몰, 모바일, 앱에서 미리주문시 10%즉시 할인과 함께 7%의 적립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나정채 NS홈쇼핑 미래전략실 부장은"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상품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첨가물 없는 천연의 재료로 진한 맛을 우려냈고, 균질화 공정을 더해 뽀얗고 담백한 곰탕의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