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KT 시즌, 가을맞이 로맨스 웹드라마 등 오리지널 콘텐츠 대거 공개

발행일자 | 2020.09.15 11:25

가을 감성 로맨스 웹드라마 <웹드라마의 법칙> 시즌에서15일 단독 론칭
신인 보이그룹 DRIPPIN의 데뷔 리얼리티 예능 <We are DRIPPIN> 선공개

웹드라마의 법칙 포스터 사진 = KT 시즌 제공
<웹드라마의 법칙 포스터 사진 = KT 시즌 제공>

KT의 Seenz(시즌)이 가을을 맞이하여 로맨스 웹드라마와 리얼리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5일 전했다.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로맨스 웹드라마 ‘웹드라마의 법칙’은 남녀가 사랑을 고백하고, 연애를 하다 헤어지게 되는 흔한 연애사를 드라마로 풀어내는 비연애주의 작가의 이야기를 담는다. 현실은 엉망진창인 인생을 그럴싸하게 포장하는 것에 혈안인 인물들이 드라마와 현실 사이에서 각자의 고민과 성장을 통해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과정이 현실감 있게 그려진다.
 

이정민, 신세휘, 오동민 등 연기파 신예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웹드라마의 법칙’은 15일 오전 11시 Seezn(시즌)에서 단독으로 선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주 2회 동 시간대에 Seezn(시즌)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위아 드리핀 포스터 사진 = KT 시즌 제공
<위아 드리핀 포스터 사진 = KT 시즌 제공>

 
10월 데뷔를 앞둔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신인 7인조 보이그룹 ‘DRIPPIN(드리핀)’의 첫 리얼리티 ‘We are DRIPPIN’도 Seezn(시즌)에서 17일 첫 공개된다. ‘We are DRIPPIN’에서는 DRIPPIN 멤버들의 데뷔에 대한 기대감, 새로운 멤버 합류 과정 등을 담아내며, 일곱명의 멤버들이 진정한 아이돌로 성장해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17일 오후 6시 Seezn(시즌)에서 단독으로 첫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동 시간대에 방송된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시즌과 함께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칼럼

많이 본 기사

실시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