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글로벌 기업 뉴타닉스는 연례 글로벌 컨퍼런스 ‘닷넥스트(.NEXT)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를 한국시간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세계 업계 리더, 개발자, IT 전문가 등이 참여해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센터 인프라, 스토리지, 엔드유저 컴퓨팅, 데이터베이스, 자동화 운영 및 데브옵스, 재해복구, 보안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기술이 소개된다. 75개 이상의 브레이크아웃 세션, 실시간 Q&A, 솔루션 엑스포, 네트워킹 기회, 무료 교육 및 인증 시험, 전문가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10개의 라이브 세션 및 온디맨드(사전녹화) 세션에 한글 자막이 지원된다.

기조연설은 뉴타닉스 창업자 및 최고경영자(CEO) 디라즈 판데이(Dheeraj Pandey)가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의 방향성과 전 세계 산업의 운영 방식을 어떻게 혁신하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한다.

온라인 전시장 ‘엑스포 플로어(Expo Floor)’에서 뉴타닉스의 파트너 및 스폰서들과의 소통과 네트워킹을 통해 데이터센터 운영을 현대화하고 최적화하는 새로운 방법 및 신기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닷넥스트 디지털 플랫폼은 ‘뉴타닉스 테스트 드라이브’의 라이브 세션을 포함한 뉴타닉스의 다양한 솔루션을 원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세션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세션에서 비즈니스 디지털화, 생산성 향상, 경쟁력 확보 방법을 제시한다.

국내 고객 사례 세션으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한국수출입은행, 신세계아이앤씨 등 다양한 산업군의 사례들이 발표된다.

뉴타닉스 코리아 김종덕 지사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기업들은 제한된 자원과 비용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하고 생존해야 하는 상황이다”라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야 하는 국내 기업들이 닷넥스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에 참석하여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전략 및 인사이트를 알아갈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닷넥스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타닉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